펄사 게이밍 기어, 넥슨게임즈와 협업… 인기 게임 ‘블루 아카이브’ 게이밍 마우스 컬렉션 공개

인기 게임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의 아이덴티티를 입은 ‘펄사 X2 Crazylight’ 3종 출시

2026-01-21 10:00 출처: 에이플러스엑스

블루 아카이브×Pulsar 컬래버레이션 게이밍 마우스

용인--(뉴스와이어)--에이플러스엑스(대표 심건희)의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는 넥슨게임즈와 협업해 인기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Blue Archive)’를 테마로 한 게이밍 마우스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블루 아카이브의 세계관 속 학원 도시 ‘키보토스(Kivotos)’를 배경으로 한 인기 캐릭터 시로코, 호시노, 노노미를 모티브로 한 총 3종의 ‘펄사 X2 Crazylight’ 마우스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캐릭터 고유의 감성과 디자인을 담아 게임의 몰입감과 e스포츠 수준의 정밀한 성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넥슨게임즈 김용하 IO본부 EPD는 “블루 아카이브를 선생님들 일상에 녹여낼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해 펄사와 이번 컬렉션을 준비하게 됐다. 아비도스 콘셉트에 맞춰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X2 Crazylight 마우스는 디자인뿐 아니라 높은 게이밍 성능으로 선생님들께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펄사 게이밍 기어의 스튜어트 첸 CMO는 “펄사는 고성능 게이밍 기술과 문화적 감성을 결합하는 것을 중요한 목표로 삼고 있다”며 “블루 아카이브의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과 캐릭터, 그리고 열정적인 글로벌 팬덤은 펄사의 X2 Crazylight와 완벽한 IP 협업 파트너”라고 말했다. 이어 “마우스 디자인뿐만 아니라 캐릭터 테마의 아크릴 스탠드 8K 동글까지 포함해 팬들에게 키보토스의 작은 조각을 데스크 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초경량 설계로 유명한 미디엄 사이즈의 X2 Crazylight 마우스를 기반으로 하며, 각 캐릭터 전용 디자인의 아크릴 스탠드를 장착할 수 있는 신규 2버튼 LED 8K 동글이 함께 제공된다.

제품 라인업은 △펄사 X2 Crazylight 블루 아카이브 시로코 △펄사 X2 Crazylight 블루 아카이브 호시노 △펄사 X2 Crazylight 블루 아카이브 노노미 등 총 3종이다.

‘펄사×블루 아카이브’ 게이밍 마우스 컬렉션은 1월 21일 글로벌 출시되며,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제품은 하이엔드 게이머는 물론 블루 아카이브 팬과 컬렉터 모두를 겨냥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에이플러스엑스 소개

에이플러스엑스(APLUSX Inc.)는 2020년 7월 2일 설립된 컴퓨터 및 관련기기 제조 기업이다. 개인 취향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유통 구조를 직판화·단순화해 소비자들의 합리적 소비를 지원함으로써 모두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소비자에게 더 나은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하이테크 제품을 제공하고, 고성능 게이밍 및 스트리밍 제품의 세계 선도 제공업체 중 하나가 돼 모두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PC 장비 브랜드 가운데 하나가 되는 게 목표다. 에이플러스엑스는 게이머들의 삶을 개선해 사회 및 산업에 긍정적 영향을 끼치기를 바란다.

웹사이트: http://www.pulsar.gg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