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중증장애인 위한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나눔 사회공헌활동 실시

2019-09-06 14:06 출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이 중증장애인 위한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충주--(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06일 --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원장 허선, 이하 인력개발원)은 4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충북 청주에 있는 중증장애인시설인 ‘청목아카데미’를 방문해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인력개발원 직원들로 구성된 KOHI 나눔봉사단은 2018년에 이어 올해도 중증장애인들과 함께 송편을 빚고 나누며 시설에 필요한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날 KOHI 나눔봉사단은 각각 중증장애인들과 조를 구성하여 담소를 나누며 함께 송편을 빚었다. 또한 시설에 필요한 생필품을 위문품으로 준비하여 시설이용자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인력개발원 직원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어 참여했다며 오늘 함께 빚은 송편으로 사회적배려대상들이 명절분위기도 느끼면서 소외감을 조금이나마 채워드렸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인력개발원은 매년 명절마다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시행해 공공기관로서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개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국가 보건복지 인재양성의 허브기관으로 보건복지 분야 공무원을 비롯하여 사회복지, 보건의료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역량 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하여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으로 보건복지 관련 인력 연간 약 110만명을 교육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