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족발, 전국 가맹점주 건강 직접 챙긴다

종합 건강검진 혜택 제공

2020-06-22 14:30 출처: 콜라겐랩

마왕족발 bi

성남--(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22일 -- 마왕족발이 국내 최대 종합 건강검진 기관과의 제휴를 통해 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종합 건강검진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광역시도 7개의 건강검진 기관에서 기본 검진 외 중대질병에 대해 MRI, CT, 초음파 검사 등을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가맹점주 본인은 물론 배우자까지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마왕족발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와 같은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건강검진 대상 가맹점은 6월 중순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원하는 날짜에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다.

현재 마왕족발의 가맹점주 절반 이상이 건강 관리가 필요한 30~40대층인 만큼 이번 종합검진 프로그램이 가맹점주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왕족발 박근준 대표이사는 “코로나19 발발 이후 전국의 수많은 가맹 점주가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영업에 매진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가맹점주의 건강은 본사 차원에서도 매우 중요한 문제로 꾸준히 매장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건강관리는 필수”라며 “가족 한 명 한 명을 챙기는 마음으로 이와 같은 종합 건강검진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가맹점주를 위한 복지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데 적극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콜라겐랩 개요

콜라겐랩은 바비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을 운영하는 외식 전문 업체다.

웹사이트: http://mawangpork.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