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미항공우주국 NASA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출시

케이스티파이가 우주를 담은 테크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2020-07-16 12:00 출처: 케이스티파이

NASA x CASETiFY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블랙 미러 케이스

홍콩--(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16일 --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NASA에서 영감받은 컬렉션을 출시한다.

나사(NASA)의 ‘더 미트볼’과 같은 아이코닉한 모티브와 최근 다시 돌아온 ‘더 웜’ 로고를 모티프로 한 스페셜 에디션은 7월 30일 케이스티파이 공식 온라인 사이트(www.CASETiFY.com/ko_KR/nasa)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의 첫 우주 미션으로 선보이는 풀 컬렉션이다. 컬렉션을 통해 지난해 60주년을 맞이한 나사에서 영감을 받은 16개의 새로운 디자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나사의 시그니처인 액세스 배지, 미션, 우주 왕복선의 설계도 등을 담은 디자인은 케이스티파이가 최초로 선보이는 블랙 미러 케이스와 최근 가장 인기가 많았던 퍼피 케이스를 비롯한 아이폰 케이스, 애플 워치 밴드, 맥북 케이스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로 출시된다.

케이스티파이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 Wes Ng는 “선진 기술과 탐험에 있어서 NASA만큼 좋은 영감의 원천은 없다. 우리는 NASA의 엠블럼을 진정한 케이스티파이 스타일로 재조명했다”며 60년 이상된 우주국의 탐험과 발견에 경의를 표했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의 크리에이티브 프로그램인 Co-Lab의 하나로, 케이스티파이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한정판 컬렉션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케이스티파이 오프라인 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7월 16일부터 공식 온라인 사이트(www.CASETiFY.com/ko_KR/nasa)에서 웨이팅리스트를 등록할 수 있다. 웨이팅리스트 등록 시 정식 론칭보다 우선 구매할 수 있는 우선 접속 권한을 받을 수 있다. 컬렉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CASETiFY, @CASETiFY_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케이스티파이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뉴스레터를 구독해 케이스티파이의 가장 최근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개요

2011년 설립된 케이스티파이(CASETiFY)는 크리에이티브와 커스터마이징 테크 액세서리를 통해 유니크한 개개인의 감성을 표현하는 시장 최초, 최대 규모의 글로벌 플랫폼이다. 오늘날 케이스티파이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최고의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로서 견고하고 스타일리시한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 케이스티파이는 6.6피트 방수 인증을 받아 세계에서 가장 얇고, 보호성이 뛰어난 아이폰 임팩트 케이스로도 유명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