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다위, 에디티지·임팩트 사이언스와 파트너십 제휴 맺어

2020-07-16 17:30 출처: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영문교정, 학술번역, 저널투고 서비스 에디티지

런던--(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16일 -- 힌다위(Hindawi)는 자사 웹사이트에 새로운 저자 서비스를 개시해 저자들이 출판 과정 내내 연구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다양한 도구와 서비스를 적극 지원한다.

이 서비스 제공을 위해 힌다위는 세계적 과학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업체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Cactus Communications)의 대표 브랜드 에디티지(Editage), 임팩트 사이언스(Impact Science)와 손을 잡았다.

이를 통해 힌다위 저자들은 에디티지/임팩트 사이언스의 논문 원고 준비 및 출판 후 관련 서비스를 힌다위 홈페이지 저자 서비스를 통해 1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영문 교정, 학술 번역을 비롯한 에디티지의 논문 원고 준비 서비스는 저자들이 원고 내용과 저널 형식 교정을 높은 품질로 유지하고 출판 과정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임팩트 사이언스의 연구 홍보 서비스는 공유용 연구요약서, 연구성과 임팩트 인포그래픽, 임팩트 동영상 등을 제공해 저자들이 더 넓은 독자층에 다가가 출판된 연구의 가시성과 영향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힌다위 CPO(최고퍼블리싱 책임자) 사라 그리브스(Sarah Greaves)는 “우리 목표는 저자들이 최대한 쉽게 원고를 작성하도록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고 저작물의 접근성을 높여 연구 결과 배포와 이해를 증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논문 제출 전 영문 품질을 개선하면 피어 리뷰 시간이 단축되고 출판 이후 더 많은 독자가 쉽게 논문을 접할 수 있게 된다. 세계적인 저자 서비스 공급자들과 제휴를 통해 학계의 논문 영향력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포부를 밝혔다.

니케쉬 고살리아(Nikesh Gosalia) 에디티지 국제학술출판홍보 담당 상무는 “힌다위와 에디티지는 오랫동안 유익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힌다위는 오픈액세스출판을 통해 연구자들의 성공적 논문 출판의 기틀을 마련했다. 에디티지는 연구자들의 출판 지원과 언어 장벽 극복, 독자층 저변 확대를 위해 다시 한번 힌다위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임팩트 사이언스가 제공하는 연구 홍보 서비스를 통해 저자 지원을 확대하게 된 것에 대해서도 만족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힌다위 저자 서비스는 링크(https://www.hindawi.com/publish-research/authors/author-services/)를 통해 자세히 볼 수 있다.

힌다위(Hindawi) 개요

힌다위(Hindawi Limited)는 과학 및 의학 전 분야에서 광범위한 학술 연구 저널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세계 최대 오픈 액세스 출판사 중 하나다. 힌다위의 피어리뷰 저널은 각각 학술 연구원 편집자들과 협력하여 대상 커뮤니티에 적합하게 개발되었고 연구 개방성 향상이라는 사명 아래 연구자 중심 원칙 아래 오픈소스출판 인프라 개발에 투자함으로써 다양한 출판사, 기관 및 조직과 협력하여 더욱 개방된 학술 생태계를 지향한다.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개요

2002년에 창립된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CACTUS)는 연구 영향력의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 학문 분야, 대학, 출판사, 협회, 생명 과학 기관의 연구자와 협업하는 세계적인 과학 커뮤니케이션 기업이다. 캑터스의 상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광범위한 연구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Editage는 연구자를 위한 편집, 번역, 교육, 훈련 솔루션을, Cactus Life Science는 전 세계 생명 과학 기관에 전략적이고 전술적인 과학 콘텐츠 솔루션을 제공한다. PubSure는 학회지와 연구자를 연결해 주는 최초의 AI 기반 학술 출판 플랫폼이다. Impact Science는 지식 전파 솔루션 및 전문가, 일반 대중, 정책 입안자와의 연구 협력을 통해 연구 영향력의 범위가 더 넓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캑터스는 또한 인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순위권을 지속해서 유지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