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FSTAR101, 블록 글로벌과 함께 치아스타에 전략적 투자

블록체인 종합 투자그룹 블록 글로벌과 한국 채굴업 톱 티어 회사 IPFSTAR101, 치아스타에 공동 투자
치아스타(ChiaStar), 신예 치아 네트워크 생태계 구축 서비스 제공자

2021-04-19 15:30 출처: 코인인

IPFSTAR101이 블록 글로벌과 함께 치아스타에 전략적 투자를 한다

서울--(뉴스와이어)--한국 채굴업 톱 티어 회사인 IPFSTAR101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블록체인 종합 투자그룹 블록 글로벌(BLOCK GLOBAL)이 4월 18일 공동으로 치아스타(ChiaStar)에 전략적 투자를 했다고 발표했다.

치아(Chia)는 2017년 설립 이래 꾸준히 해오던 기술 하드코어 프로젝트로 2021년 3월 19일 메인넷 출시를 발표했다. 치아는 전설적인 프로그래머이자 BitTorrent 창업자인 Bram Cohen가 만들었다.

치아의 목표는 공개적으로 거래될 수 있는 최초의 ETF와 유사한 암호화폐를 만드는 것이며 주권국가, 금융기관 및 기업이 일상적으로 암호화폐를 사용하도록 하는 데 있다. 이 프로젝트는 엔터프라이즈급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중점을 두고 ETF를 탐구하고, 글로벌 투자자가 합법적으로 미래 치아에 참여할 수 있게 한다.

치아스타는 치아 네트워크 생태계 구축 서비스 제공자로 치아 채굴기, 위탁운영 유지보수, 채굴풀 등 원스톱 채굴 서비스를 제공하며 치아가 금융결제, 글로벌 자선 등에 활용될 수 있도록 한다.

IPFSTAR101과 블록 글로벌은 치아스타 글로벌 시장 진출을 공동 지원한다고 발표했으며, 최근 치아스타는 사전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코인인 개요

코인인은 한-중 공동투자로 만들어진 한국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로 국내 최초 커뮤니티 인터뷰 시리즈, 밋업과 콘퍼런스 행사를 주최하고 있다. 또한 한-중 블록체인 커뮤니티와 리소스를 통합해 프로젝트 인큐베이팅 및 원스톱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코인인 미디어 플랫폼은 랭킹뉴스, 핫뉴스, 7*24속보, 칼럼 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다. 코인인의 창업자 겸 대표이사는 중국의 앨런 류(Allen Liu)이고 전략기획이사는 김희로이며 한국 담당자는 최강이다. 코인인은 한중팀으로 구성된 한국의 블록체인 커뮤니티 미디어다. 코인인은 국내 최초 커뮤니티 토크쇼인 ‘블록체인 인 코리아’를 출범해 브랜드 영향력을 얻었다. 또 국내 블록체인 커뮤니티와 산업자원을 통합하고 심층적인 육성, 사례별 운영을 해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