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냅시스, APAC 부사장에 사이먼 네일러 임명… 아태 지역 사업 확장 기대

업계 베테랑 통해 아태 지역 사업 확대, 고객 및 파트너 관계 강화

2022-05-10 16:40 출처: Onapsis

싱가포르--(뉴스와이어)--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의 사이버 보안 및 규정 준수 분야를 선도하는 오냅시스(Onapsis)가 사이먼 네일러(Simon Naylor)를 아시아·태평양 지역 담당 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9일 발표했다.

사이먼 네일러 신임 부사장은 앞으로 아태 지역의 사업 성장을 책임진다.

릭 핸슨(Rick Hanson) 오냅시스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사이먼 네일러는 아태 지역의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쌓았다”며 ”아태 지역에서 30년 동안 고객 및 파트너사의 참여를 전담하는 팀과 조직을 구축했고, 아태 여러 국가의 다양한 문화에 익숙하다. 지속 가능한 성장을 견인하는 핵심 요소는 시장 주도적 제품과 우수한 고객 경험을 꾸준히 제공하는 것이다. 우리는 아태 지역에서의 입지를 확대하는 과정에서 신임 부사장이 개인적 경험과 업무상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성장 속도를 높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이먼 네일러는 30년간 아태 지역에서 하이테크 솔루션의 판매를 주도했으며 빠른 수익 성장을 달성했다. 가장 최근에는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APAC 및 일본 담당 부사장으로 재직했으며, 이전에는 익스트림 네트웍스(Extreme Networks)와 리버베드 테크놀로지(Riverbed Technology)에서 아태 지역 조직 구축을 지원했다. 또 인피네라(Infinera Inc.)의 부사장으로 근무하며 고성장 시장 진출 전략을 수립해 4배의 사업 수익을 달성하기도 했다. 1997년에는 아시아 최초의 RSA 리더로 3년 만에 4명의 직원을 35명으로 늘리고 120만달러의 매출을 3500만달러로 확대하며 해당 지역의 사업을 성장시켰다.

사이먼 네일러 신임 부사장은 ”오냅시스는 아태 지역에서 이미 가장 큰 업체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앞으로 기업이 더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 전 세계 기업들이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기 위한 고급 솔루션을 찾고 있는 시기 오냅시스에 합류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사이먼 네일러는 성장 중이며 범위가 큰 아태 지역에서 회사 입지를 확대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주도할 영업 팀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오냅시스 APAC 팀은 신임 부사장을 필두로 기존 및 신규 파트너사와 협력해 북미,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의 오냅시스 고객을 지원하는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이 지역 고객에게도 제공할 계획이다.

신임 부사장은 이어 ”사전 예방적인 첨단 사이버 보안을 알리고 옹호하는 역할을 다시 맡게 돼 기쁘다. 이 분야에 열정을 바친 만큼 오냅시스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아태 지역 파트너사와 고객들에게 큰 가치를 부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냅시스, 기업 채널 프로그램 및 파트너십 구축 방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onapsis.com/company/partn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냅시스(Onapsis) 개요

오냅시스는 코어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경제를 운영하는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한다. 오냅시스의 사이버 보안 및 규정 준수 솔루션인 오냅시스 플랫폼(Onapsis Platform)은 SAP, 오라클(Oracle), 세일즈포스(Salesforce) 등 여러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을 포함한 주요 벤더사의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취약성 관리, 위협 감지 및 대응, 변경 보증, 일관된 규정 준수를 고유한 방식으로 지원한다.

오냅시스는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 본사가 있으며 독일 하이델베르크,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지사를 두고 있다. 포천지 선정 100대 기업의 20%, 상위 10대 자동차 회사 가운데 6곳, 상위 10개 화학 회사, 상위 10개 기술 회사 가운데 4곳, 상위 10개 석유 및 가스 회사 가운데 3곳 등 300여개의 주요 글로벌 브랜드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냅시스 연구팀(Onapsis Research Labs)이 운영하는 오냅시스 플랫폼은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서 800개가 넘는 제로데이(zero-day) 취약점을 발굴하고 해결한다. 회사의 위협 연구 및 플랫폼의 범위가 액센추어(Accenture), 딜로이트(Deloitte), IBM, PwC, 베리존(Verizon)과 같은 선도적인 컨설팅 및 감사 회사를 통해 꾸준히 확대되고 있어 오냅시스 솔루션은 조직이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및 온프레미스 비즈니스 크리티컬 정보 및 프로세스를 보호하는 표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 링크트인 또는 회사 웹사이트(https://www.onapsi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090052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onapsi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