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웹이 두 자릿수 규모의 전 직군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노코드 이커머스 솔루션 기업 아임웹(대표 이수모)은 10월 10일(화)부터 11월 7일(화)까지 약 한 달간 두 자릿수 규모의 전 직군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임웹은 노코드 기반의 웹사이트 및 쇼핑몰 개설·운영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사의 브랜드 생성부터 성장까지 전 여정을 지원하는 ‘브랜드 빌더’로서 고객이 편리하고 다양성 높은 기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브랜드를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임웹은 고객 관점에서 요구되는 더욱 다양한 기능을 개발하고 고도화하기 위해 집중 채용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채용은 아임웹 전 직군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표적으로 △백엔드 개발자 △프론트엔드 개발자 △PO △프로덕트 디자이너 △사업 개발 부문 등이다. 경력직을 대상으로 하며, 채용 전형은 ‘서류 전형 > 1차 직무 인터뷰 > 2차 컬쳐 인터뷰 > 최종 합격’ 순이다. 1차 직무 인터뷰에서는 앞으로 맡게 될 직무와 지원자의 경험 및 역량을 공유하고, 2차 컬쳐 인터뷰에서는 서로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목표에 대해 공유하며 컬쳐핏을 검증한다. 개발 직군의 경우 서류 전형 후 코딩 테스트를 거치게 된다.
집중 채용을 통해 아임웹에 입사한 사람에게는 스톡옵션 및 합격 보상금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스톡옵션은 집중 채용 기간에 합격한 사람 모두에게 지급된다. 또한 아임웹 자체 채용 페이지를 통해 지원한 후보자가 최종 합격할 시에는 200만원의 채용 보상금이 지급된다.
아임웹 이수모 대표는 “아임웹 조직의 목표는 의미 있는 일을 통해 구성원과 고객이 함께 성장하는 데 있다. 아임웹은 앞으로 브랜드 시작과 비즈니스 성장 여정에 기여해 다양한 브랜드가 발휘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며 “아임웹과 함께 성장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망설임 없이 지원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임웹은 △100% 노코드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 △세분화한 사이트 구성 요소 △이커머스 운영에 특화한 기능 및 연동 서비스 △온라인 광고 및 CRM 등 마케팅 기능을 갖춘 독보적인 웹사이트·쇼핑몰 개설 솔루션이다. 현재까지 누적 60만여개 사이트가 아임웹을 통해 생성됐고, 고객사 거래액은 단기간 크게 성장하며 올 2월 3조원을 돌파했다. 고객사 유입 및 성장 속도가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아임웹의 직원 수도 지난해 60명대에서 올해 100명대로 크게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