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이 붙박이장 및 옷장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붙박이장 및 옷장 신제품 ‘리디 도어’와 ‘그립 도어’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네이버 단독 신상위크 및 라이브를 진행한다.
일룸은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붙박이장 및 옷장 신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일룸은 신제품 ‘리디 도어’와 ‘그립 도어’를 중심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신상위크 주간에는 일부 품목에 사용 가능한 5% 쿠폰을 증정해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상위크 라이브 방송은 4월 29일 단 하루,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운영되며 ‘리디 도어’ 옷장을 중심으로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주요 혜택으로는 △옷장&붙박이장 정액 쿠폰 15만원 △일룸 패밀리 가입 고객 대상 장바구니 쿠폰 1만원 △전 제품 구매 시 적립금 2% △일부 품목에 적용 가능한 5%, 10% 쿠폰 등이 준비됐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 10명에 한해 긴 장을 2단 속 서랍장으로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일룸의 붙박이장 및 옷장은 다양한 도어, 색상, 모듈로 구성돼 있어 사용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신제품 ‘리디 도어’ 옷장은 깔끔한 핸드리스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함께 선보이는 ‘그립 도어’는 미니멀한 손잡이 디자인으로 편리한 사용성을 갖췄으며, 중간 길이의 손잡이가 특징인 ‘솔리드 도어’는 모던한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세 제품 모두 사용자의 안전성을 고려해 손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내열성과 내마모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습기와 변색에 강해 오랜 시간 변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일룸은 붙박이장 및 옷장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신상위크를 마련했다며, 실용적인 디자인은 물론 다채로운 소재·컬러·디자인으로 설계된 일룸의 수납가구를 통해 사용자의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연출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